티스토리 뷰

투썸플레이스 메뉴추천 상그리아에이드 떠먹는 아이스박스

투썸플레이스에서 상그리아에이드와 떠먹는 아이스박스를 먹었다.

가격은 상그리아에이드 6,000원, 떠먹는 아이스박스 5,900원이다.

상그리아에이드는 새콤달콤하면서 한약맛이 나는 것이 묘하게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고 아이스박스는 생긴 것 과는 다르게 적당하게 단 것이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투썸플레이스 추천메뉴 상그리아에이드 가격

투썸플레이스 상그리아에이드와 아이스박스, 그리고 마카롱, 마카롱은 현재 투썸플레이스에서 만 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받은 것이다. 마카롱은 생긴것 부터 귀여운게 맛도 있고 가격 빼고 다 착하다. 

사진이 왜이러지. 투썸플레이스 상그리아에이드, 아래쪽에 적색의 무언가가 깔려있고 그 위로 얼음과 사이다, 그리고 과일조각이 살포시 올라가 있다. 그래서 이걸 흔들어주면

요로코롬 예쁜 선분홍색 음료로 변신한다. 첫 입에 한약맛이 강하게 나서 `뭐야 이거` 했는데 먹다보니 맛있다. 근데 뭐가 들어간거지,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뭐 안나온다. 영업비밀인건가.

이건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아이스박스, 하얀색이어서 아이스박스인건가? 인터넷에 투썸플레이스 메뉴추천을 검색해보고 시켜먹은건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다. 오레오, 쿠키엔크림이 떠오르는 조합이지만 생각했던 것 처럼 무지 달진 않다. 적당히 달다. 자극적인걸 좋아하는 내 입 맛에 적당히 달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입에는 무지 달지도 모르겠지만 나는 적당히 달았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추천 아이스박스

상그리아에이드는 다시 안 사먹을거다. 아이스박스는 다시 사먹을 생각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