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 먹자골목 맛집 망향비빔국수 메뉴 가격

서현역 근방 서현 먹자골목에 있는 망향비빔국수집에 다녀왔다.

굉장히 맛있게 먹고 왔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빔국수라고 생각한다.

서현 먹자골목 맛집

서현 망향비빔국수, 운영시간은 오전10시 30분부터 오후9시 30분까지, 서현역에서 도보로 10분 남짓 걸어가면 도착할 수 있으며 먹자골목 초입 부근에 위치해 있다.

 

서현역 맛집 망향비빔국수

 

서현역 맛집 망향비빔국수 메뉴 및 가격표, 비빔국수는 7,000원, 잔치국수는 6,000원이며 대부분 만두를 같이 시켜먹는 것 같다. 비빔국수와 함께 손만두(고기)를 주문했다. 음식이 나오는데 걸린 시간은 대략 15분 정도.

 

망향비빔국수에서 시킨 비빔국수와 손만두, 비빔국수는 매운맛보단 단 맛이 강한 비빔국수, 소스도 맛있었지만 면발의 식감이 정말 좋았다. 일반 국수보다는 조금 두꺼우면서 꼬들꼬들한게 씹는 맛이 굉장히 좋았다. 고기만두의 경우 그냥 딱 고기만두의 맛.

 

 

망향비빔국수에서 아쉬운점이라면 양이 조금 적다는 것? 아니면 내가 배가 고팠던 걸까, 사리를 추가해서(3,000원) 더 먹었다. 비빔국수를 주문했을 때 시간이 좀 걸렸던터라 사리도 조금 늦게 나오는 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사리 추가는 시키자마자 바로 나왔다. 내가 주문했을 때가 주문이 밀려있었나보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