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랑통닭 메뉴추천 순살 3종세트 후기

노랑통닭에서 순살 3종세트를 배달로 시켜서 먹어봤다.

노랑통닭은 튀김옷이 두꺼운 스타일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다. 실제로 먹었을 때에도 거진 튀김 60~80/고기20~40 정도의 비중이랄까. 아무쪼록 튀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고, 다만 아쉬운 것은 아무래도 튀김옷이 두껍기 때문에 매장에서 먹을 때 처럼 입천장이 모조리 까질 정도로 바삭하지 않고 조금 눅눅해져 온다는 것 정도. 뭐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이정도는 감수해야지.

노랑통닭 3종세트 가격 후기

노랑통닭 대표메뉴인 3종 세트,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 3가지를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치킨이다. 가격은 19,000원, 매장 중심으로 운영되지만 요즘에는 배달대행이 활성화되어있기 때문에 배달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물론 매장별로 편차가 있을 수 있다. 나는 배달료 1,000원을 내고 배달시켜먹었다.

노랑통닭 메뉴 추천 배달료

노랑통닭 3종세트 구성, 양념소스에 적혀있는 계훈 인생은 매콤하고 사랑은 달콤하게 문구가 피식하게 만들어준다.

튀김옷과 더불어 노랑통닭의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후라이드 치킨, 튀김옷에서 묘한 맛이 난다. 보통 카레맛이라고들 얘기하던데 나는 카레맛은 아닌 것 같고, 아무쪼록 짭짤한 맛이 나는게 굉장히 맛있었다. 처음 한 두입만 맛있고 그 다음부터는 확 물린다고들 하는데 3가지 맛을 적당히 섞어서 먹어서 그런지 크게 물리지도 않았다.

나는 되려 양념치킨과 깐풍치킨에서 조금 실망했다. 둘 다 양념이 약하게 느껴졌다. 깐풍치킨에서 깐풍맛이 나다말았고 양념치킨에서도 양념 맛이 나다 마는 느낌. 매장에서 먹어보면 조금 다를라나? 아무쪼록 후라이드를 제일 맛있게 먹었다.

양도 적당하고, 튀김옷 두꺼운 것도 나는 좋았다. 재구매의사가 충만하게 있는 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