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비큐 쉑 마이스터 버거 후기/쉑쉑버거 메뉴 추천

쉑쉑버거에서 새롭게 나온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를 먹어보았다.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는 지난 겨울에 출시되었던 쉑마이스터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가격은 8900원이다. 사실 BBQ소스하면 생각나는 그 맛 때문에 주문 하기 전에 잠시 망설였으나 그래도 한 번 먹어보자 라는 생각에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BBQ소스하면 생각나는 그 맛은 전혀 나지 않는다.

쉑쉑버거 메뉴 추천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

좌측 상단부터 콜라(3300원),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8900원), 감자튀김(3900원), 쉑버거(6900원), 도합 23000원.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 가격 후기

바비큐 쉑 마이스터 버거, 맛있다. BBQ소스하면 생각나는 그 맛이 전혀 아니다. 달짝지근한게 정말 맛있었으며 전반적으로 햄버거와 소스가 잘어우러져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쉑쉑버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바비큐 쉑마이스터 버거를 포함하여 버거 2개 이상과 바비큐 베이컨 치즈 프라이를 구매하면 레몬에이드, 소다 등의 음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쉑쉑버거를 가게된다면 한 번 조합해봐도 좋을 것 같다. 우리는 기본 감자튀김을 좋아해서 일반 감자튀김으로 주문을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