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수궁 맛집 림벅와플, 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덕수궁 맛집 림벅와플에 대해 간략하게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덕수궁 맛집 림벅와플

덕수궁 돌담길 옆 림벅와플

덕수궁 디저트 맛집 림벅와플을 먹어보았다. 덕수궁에 놀러갔는데 어느 자그마한 가게 앞에 사람들이 무시무시하게 줄을 서 있었다. 감히 줄을 설 생각은 하지 못하고 그저 옆을 지나가며 보니 와플집이더라, `맛집인가?`하고 그냥 지나쳤다. 워낙에 줄서는걸 싫어해서...덕수궁과 근방을 둘러본 뒤 다시 되돌아오는데 가게 앞이 한산했다. 아까 사람들이 줄 서 있던 것이 생각나 가게를 방문해 와플을 구매해 먹어보았다. 개인적으로 그저 그랬다. 다시 와서 먹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까지는 들지 않았다. 그저 무난한 느낌의 와플이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느낌이다.

생활의달인 와플 서울3대간식

생활의달인 서울3대간식 와플 림벅와플 메뉴판

림벅와플, 생활의달인에서 서울3대간식으로 소개되었다고 한다. 이외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도 나왔다고 한다. 하기사 가게 위치도 딱 덕수궁 둘러보고 나와서 뭐 하나 줏어먹고 싶을만 한데 바로 앞에 와플집이 있으니 자리마저 정말 좋다. 생활의 달인에 나온 와플은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이다. 이외에 와플 메이플, 와플 벨지움 초코가 베스트라고 적혀있다. 와플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와플 메이플을 시켰다.

림벅와플 후기 블루베리크림치즈 와플메이플

덕수궁 와플, 림벅와플의 블루베리 크림치즈 와플, 가격 5200원. 와플은 조금 눅눅한 느낌에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의 맛도 그렇게 크게 와닿지 않은 그런 맛이었다. 뭐랄까 그냥 맛이 날듯 나지 않는 그런 느낌이랄까, 자극적인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느꼈을지도 모른다.

덕수궁 디저트맛집 림벅와플 와플 메이플

림벅와플 와플 메이플, 가격은 3,400원이다. 메이플 시럽이 뿌려져 있는 와플이다. 맛있었지만 생각보다 눅눅했다. 시럽을 뿌렸으니 당연히 눅눅해지는게 맞겠지?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뭐, 블루베리 크림치즈와 메이플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메이플 와플이 더 나았다.

생활의달인 와플, 림벅와플 블루베리크림치즈 와플과 메이플 와플

림벅와플, 덕수궁을 가게 된다면,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한 번쯤은 들려볼만 하지만 굳이 찾아가거나, 길게 줄을 서서 구매할 만한 맛은 아닌 것 같다. 만약 내가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서 먹었다면 많이 실망했을 것 같다. 조금은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 나의 입맛과 취향 때문인지는 몰라도 재방문의사는 따로 없으며 추천 의사 또한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