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 후기/코스트코 추천상품/코스트코 도지마롤


이번 포스팅에선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 후기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 가격은 14,990원이다. 큼지막한 빵이 세 덩이가 들어 있으며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도지마롤 몽슈슈

동그랗게 말린 빵 가운데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있는 것이 흡사 유명한 도지마롤이 떠오른다. 도지마롤은 일본에서 만들어진 롤케이크, 일본 오사카 지방의 명물로 알려져있으며, 우리나라에는 2010년대 초에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물론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과 도지마롤은 엄연히 다른 제품이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도지마롤의 시작은 2000년 초, 오사카 내의 한 호텔에 위치한 몽슈슈 라는 빵가게에서 도지마롤을 판매를 시작하였다. 하지만 이 때엔 딱히 큰 인기를 누리지 못했고, 결국 이 빵집은 문을 닫게 된다. 가게가 문을 닫은 뒤, 몽슈슈에서 근무하던 한 직원이 따로 가게를 차려 도지마롤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이렇게 몽슈슈의 도지마롤이 시작되었다.


코스트코 도지마롤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 후기, 빵은 부드럽고 크림은 단 맛이라기 보다는 담백하다. 아무쪼록 여느 빵이 그렇듯 코스트코 마스카포네 롤케익 역시 바로바로 먹는 것이 가장 좋아보인다. 뭐 이만한 양을 한 번에 처리하는 것은 실상 불가능하지만, 일주일정도 냉장보관하며 섭취했는데 확실히 시간이 지날수록 빵의 부드러움은 덜해지지만 나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