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파존스 피자 추천/파파존스 전화번호/수퍼 파파스 골드링


이번 포스팅에선 파파존스 피자 추천, 수퍼 파파스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파파존스 피자 추천

파파존스, 처음 먹었을 때의 그 맛은 기억이 안날지언정 그 때의 그 일련의 감동 비스무리한 감정은 잊을 수가 없다. 정말 맛있었다. 그 뒤로 피자를 먹게되면 파파존스만 시켜먹었을 정도로 파파존스의 피자맛은 감명깊었다. 하지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그 때의 그 맛과 감동은 먹으면 먹을수록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나는 파파존스를 좋아하고 꽤나 자주 시켜먹는다. 아무쪼록 이번 포스팅에서 얘기하고자 하는 피자는 파파존스의 대표메뉴 수퍼 파파스다.

파파존스의 대표주문번호는 1577-8080이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파파존스의 명품 피자라고 적혀있다. 맛있다. 적당히 짭쪼름한 것이 적당히 자극적이면서 적당히 담백하다. 그저 적절하다. 파파존스의 경우 피자 사이즈가 L부터 시작한다. 파파존스 피자 L 사이즈는 타사의 M사이즈와 같고, F사이즈는 L사이즈와 같다.


파파존스 전화번호

파파존스 수퍼파파스에 골드링을 추가하여 먹었다. 정식가격은 39,500원이지만 통신사 할인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다. 타사와 다르게 파파존스는 통신3사 모두 할인적용이 가능하니 주문 전에 꼭 확인 할 수 있도록 하자.


파파존스 할인

파파존스는 통신사 할인을 기본으로 매장방문포장 할인, 파파스데이 외에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해당사항이 있는지 한번씩 확인할 수 있도록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