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촌 맛집 모모야 메뉴 추천, 로스까스 히레까스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모모야 돈까스에 대해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이촌 맛집 모모야 메뉴 추천

2012년 동부 이촌동에서 시작한 모모야는 돈까스와 면류, 덮밥 등의 메뉴들에서 일본 현지의 맛을 볼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현재에는 총 5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 모모야는 이촌동에 2개, 그리고 현대백화점 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해 있다. 간략하게 얘기해보자면 돈까스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정말 만족스러웠으며 재방문의사가 충만하게 있다.

모모야 메뉴판 로스까스 정식 히레까스 정식가격

모모야 메뉴판, 로스까스 정식과 히레까스 정식을 주문하였다. 로스까스는 등심, 히레까스는 안심으로 만든 것이다. 보통 돈까스하면 돼지 등심으로 만든 것을 얘기하고 돼지 안심은 돼지장조림 등을 만들 때 활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간단하게 얘기하면 풍부한 육즙과 씹는 맛을 느끼고 싶다면 등심을,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안심을 주문하면 된다.

로스까스 히레까스 뜻 차이

모모야 로스까스 정식
모모야 히레까스 정식

모모야에서 로스까스 정식과 히레까스 정식을 먹어보았다. 맛있게 잘 먹었다. 로스까스는 언뜻보면 양이 적어보일 수 있는데 고기가 굉장히 두툼해서 전혀 모자름이 없었다. 고기가 꽤나 두꺼웠음에도 잘 익어 나왔고 정말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었다. 히레까스도 양이 꽤나 많았으며 이 역시 부드러웠다. 밥, 장국, 샐러드는 평범했다.

사진상 왼쪽이 등심, 로스까스고 오른쪽에 안심, 히레까스다. 모모야 돈까스, 기분좋게 잘 먹고 나왔으며 종종 찾아갈 것 같다.

댓글